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평촌학원가 맛집] 카페루앤비 평촌귀인점 - 가성비 커피, 빙수

by 태라 Taera 2022. 7.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쑤요일의 입니닷!!!

 

 

 

안양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사람이라면

인생에 적어도 한번쯤은 

생활을 보낸 동네가 있죠.

 

바로 

평촌학원가 입니다!!

 

평촌학원가 뒤 먹자골목 쪽에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들이 있습니다.

 

제가 어린 시절에는 식당가들이 

정말 대성을 했지만

 

현재는 과거의 명성보다는

조금 활발하지 않은 것 같아서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해요.

 

한 10-15년 전부터 

이 동네에 식당보다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 중 제가 종종 가는 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루앤비 평촌귀인점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79번길 26

영업시간: 9:00 - 22:00

 


 

 

 

평촌먹자골목 귀인중 중 

옆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뒤쪽으로는 아파트 단지쪽과 

가까운 위치라 학생들 등시키고

동네 어머니들도 많이

방문해주시는것 같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있습니다.

키오스크를 통해서 간편하게

주문 가능하지만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카페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니 너무 걱정마세요~~

 

저는 카페루앤비 평촌귀인점에

올때마다 좋은 것은

항상 사장님이 계시다는 거에요.

 

제가 아르바이트 경험이 많아서

그런지 매번 바뀌는 아르바이트분들에

대한 믿음이 없습니다.....ㅎㅎㅎㅎ

 

그래서 친절하신 사장님이

항상 계시는 가게에 대한 

믿음이 뿜뿜뿜 💕💕💕

 

아이스 아메리카노
2,800원

 

요즘 귀인동에

여러 카페, 디저트 전문점들이 생기면서

전반적인 동네의 커피 가격이 올라간 상태인데

 

카페루앤비에서는 아직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커피들을 즐길 수 있답니다ㅠㅠ

 

주머니 사정이 아쉬운 저에게는 정말 존재만으로 감사한 가게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결코 저렴하지 않습니다!!

 

알고보니 카페루앤비는

커피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로서 퀄리티 유지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사장님도 뭔가 바리스타 느낌스가.....ㅎㅎ

 


 

평촌먹자골목 귀인중 앞에 위치한 

카페루앤비 평촌귀인점

 

이 날은 아아만 사먹어서 

올리지 못했지만

 

가성비 저렴한 빙수로도정말 유명한 카페랍니다.

 

평촌학원가를 지나시다가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

빙수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